문화/연예 O

[원추 오늘의운세]뱀띠, 음력 6·7·11월생 진드기
원추의 ‘오늘의 운세’ 2017년 10월21일 토요일 (음력 9월2일 신사, 문화의 날, 경찰의 날)【서울=뉴시스】 원추의 ‘오늘의 운세’ 2017년 10월21일 토요일 (음력 9월2일 신사, 문화의 날, 경찰의 날)▶쥐띠= 세상만사가 원망스럽기만 하…
이장호의 색소폰 선율에 실리는 최불암의 시낭송
[한겨레] 장재선 시·에세이집 ‘시로 만난 별들’ 북콘서트 기자로 만난 안성기·조용필 등 스타 40명 이야기 배우 최불암.배우 최불암이 시를 낭송하고, 영화감독 이장호가 색소폰 연주를 하는 북콘서트가 열린다. 도서출판 작가는 26일 오후 7시 서울 …
`그것이 알고싶다` 방송 장악·언론인 사찰 실체는?…몸통은 응답하라
21일 방송하는 SBS '그것이 알고 싶다'에서 '몸통은 응답하라 - 방송 장악과 언론인 사찰의 실체'를 방송한다. <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>[뉴스핌=최원진 기자] '그것이 알고싶다'가 지난 정권의 방송 장악과 언론인 사…
[카드뉴스] 가을, 나를 위한 제주 여행법 8가지
제주관광공사 선정 욜로(yolo)족을 위한 10월 여행 …
한지우, 순백의 웨딩드레스 입고 행복한 미소 `부끄러워`
[뉴스핌=최원진 기자] 탤런트 한지우가 남다른 드레스 자태를 뽐냈다.한지우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"부끄러워 드레스 #조하"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.사진에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의자에 앉은 한지우의 모습이 담겨졌다. 그의 아름다운 미모와 행복해보이는 미소가 눈길을 끌었다.
마마[MAMA] 홈페이지, 서버장애…투표는 언제?
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홈페이지<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>[문화뉴스 MHN 박효진 기자] '2017 MAMA(Mnet Asian Music Awards,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)의 공식 홈페이지 투표 서…
[맛대맛 다시보기] 간장·생강으로만 맛 내는 전통 족발 궁금해?
이경순 할머니가 만드는 장충동 '평안도집' "내 족발이 '최고' 자…
[아경 오늘의 띠별 운세·별자리 운세] 10월 21일 토요일
◇띠별 운세 ☞ 띠별운세 보기양자리(3.21~4.19)생각은 좋은데 몸이 따라주지 않으니 답답한 하루가 될지도 모른다. 이번행사는 당신의 승진에 연관되어 있으니 무거운 몸을 조금이라도 움직여 능력을 발휘해라. 누군가 당신의 뒤에서 묵묵히 지켜보고 있…
AOA 지민, 26일 `할렐루야`로 솔로 컴백…랩+보컬 선보인다
AOA 지민이 '할렐루야'로 솔로 컴백한다. <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>[뉴스핌=이지은 기자] AOA 지민이 솔로로 컴백한다.20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“지민이 오는 26일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&ls…
[뉴스핌 포토] 2018 S/S 헤라서울패션위크 `미스지컬렉션` 패션쇼… `열정의 레드`
20일 오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(DDP)에서 2018 S/S 헤라서울패션위크 '미스지컬렉션(MISS GEE COLLECTION)' 패션쇼가 열리고 있다. /이형석 기자 leehs@<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>[뉴스핌…
잭 블랙·`더 락`이 뭉쳤다…`쥬만지:새로운 세계` 2차예고편 공개
영화 '쥬만지-새로운 세계'/사진=소니픽쳐스코리아[아시아경제 김하균 기자]오는 12월20일 개봉을 앞둔 ‘쥬만지:새로운 세계’(감독 제이크 캐스단)의 2차 예고편이 공개됐다. 20일(현지시각) 최초 공개된 2차 예고편은 대자연의 압도적 비주얼로 시선…
[서소문 사진관] 멋진 패션쇼, 그 뒤편은 불난 호떡집
패션쇼가 진행되는 시간은 길지 않다. 길다 해도 대개 30분 이내에 끝난다. 그러나 짧은 시간 안에 디자이너가 고심해 만든 의상을 관람객에게 각인시키기 위한 노력은 적지 않다. 2018 S/S헤라 서울패션위크 기간 중 계속 이어지는 패션쇼 사이에 2시…
음악영화제의 감동, 메가박스에서 다시 만나요
메가박스·제천국제음악영화제 '메가박스 음악영화관 with JIMFF…
[죽가곳] 잘츠부르크주의 숨은 보석 `바드 가슈타인`
죽기 전에 꼭 가봐야할 곳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바드 가슈타인 …
`평창올림픽 성공 개최` 하나 된 마음으로 걷는다
21일 선자령 등산로에서 올림픽 아리바우길 이음행사 …
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
  • 뉴스오    |     개인정보관리책임자:박선국    |     컨텐츠관리책임자:박선국    |     이메일:un4u24@gmail.com     |    전화:031-516-2355
  • 모바일버전